top of page

[골프이슈] 인스타그램 셀럽 인싸템 ‘헬로라라 헤드커버’

기자명 김주옥 기자

입력 2022.06.30 13:00


엑스넬스, 헬로골프, 라라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출시

엑스넬스, 헬로골프, 라라가 협업으로 헤드커버를 만들었다. 사진_엑스넬스


엑스넬스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헬로골프’, 젊은 골퍼의 마음을 사로잡은 ‘라라’와 컬래버레이션으로 헤드커버를 출시했다. 세련된 로고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력이 더해진 ‘헬로라라 헤드커버’이다.


헬로골프는 공동구매를 통해서 여성고객에게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은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골프웨어와 용품 등도 많이 소개한다. 라라는 산뜻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최근 신세계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패션, 뷰티 업계에서는 인플루언서와 정통 유통업체의 협업이 활발한데 골프는 이번이 최초다. 사진_엑스넬스


엑스넬스는 다양한 골프용품을 출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해외 시장에서도 돋보이는 아이디어 상품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엑스넬스는 2030 젊은 골퍼에게 인기를 누리는 두 브랜드의 로고를 활용해서 새로운 디자인의 헤드커버를 만들었다.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유통망과 정통 유통업체의 협업은 패션, 뷰티 업계에서 활발하다. 하지만 골프 시장에서는 드문 이벤트였다. 엑스넬스는 더 많은 골퍼에게 좋은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골프 업계 최초로 인플루언서 컬래버레션을 진행하게 됐다.

다양한 종류, 세련된 디자인의 헬로라라 헤드커버. 사진_엑스넬스


헬로라라 헤드커버는 우드, 아이언, 블레이드 퍼터, 말렛 퍼터 등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엑스넬스코리아, 테크스킨 공식 홈페이지, 헬로골프(떼오로)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넬스 관계자는 “헬로골프와 라라는 젊은 골퍼에게 호응을 얻는 핫 브랜드”라며 “골퍼들에게 참신한 제품을 소개하고, 골퍼들과 더욱더 밀접한 관계 구축을 위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김주옥 기자 jjuogi@naver.com



조회수 127회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