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골프이슈] 혼가먼트&TF골프라운지 청담점

류시환 기자

입력 2022.06.13 13:00


혼가먼트 청담점 내부 모습. 사진_엑스넬스코리아


골프웨어 브랜드 혼가먼트(HORN GAMENT)가 5월 26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플레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플레그십 스토어는 일반 매장과 달리 한 공간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브랜드 매장을 일컫는다.


혼가먼트는 미국 캘리포니아 감성의 프리미엄 골프 웨어를 콘셉트로 한다. 2006년 캘리포니아 뉴포트 해변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주요 타깃은 영앤리치이다. 브랜드의 상징인 프리덤(Freedom) 로고는 캘리포니아의 파도, 태양 그리고 행복(Happiness)의 ‘H’를 상징해 디자인됐다


혼가먼트 청담점 1층 여성 라인. 사진_엑스넬스코리아


혼가먼트는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론칭 전부터 화제가 됐다. 이런 인기를 반영하듯 혼가먼트 청담점 오픈 첫날 많은 사람이 몰리며 매장이 북적였다. 이날 가장 인기를 끈 것은 가방과 액세서리다. 지난해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일부 아이템을 먼저 선보였던 터라 인기가 집중됐다.


혼가먼트 청담점 오픈 영상. 제공_엑스넬스코리아


혼가먼트 청담점에는 특별한 공간이 있다. 바로 지난해 5월 엑스넬스코리아가 도곡동에 오픈한 TF골프라운지의 2호점이다. TF골프라운지는 샷 분석과 클럽 피팅이 가능한데 특히 퍼팅 분석과 레슨, 피팅을 진행해서 골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여기에 매장 1층의 골프 웨어 브랜드 매크앤로나와 연계되면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핫 플레이스가 됐다. 엑스넬스코리아 박제용 대표는 혼가먼트 청담점에도 골프 웨어 브랜드와 TF골프라운지의 장점을 더했다.


혼가먼트 청담점 2층 남성 라인. 사진_엑스넬스코리아


혼가먼트 청담점은 1층은 여성 라인과 카페, 2층은 남성 라인과 테라스, 지하 1층은 여성과 어린이 골퍼 전용 골프 피팅숍이 있다. 지하 1층의 TF골프라운지는 고급스러운 피팅룸도 갖추고 있다. 넓은 공간, 트랙맨 론치 모니터, 스크린골프, 테크스킨을 비롯한 골프용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TF골프라운지 청담점 모습. 사진_엑스넬스코리아


박제용 대표는 “혼가먼트와 마크앤로나, 그리고 카페와 골프레슨, 피팅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 앞으로 골퍼들의 즐거운 골프라이프를 위해 혼가먼트 청담점&TF골프라운지와 같은 프리미엄 골프 매장을 확대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TF골프라운지는 넓은 공간에서 트랙맨을 이용해서 샷 분석을 진행한다. 사진_엑스넬스코리아


한편 혼가먼트&TF골프라운지 청담점은 오픈 기념 이벤트를 한다. TF골프라운지 이용 고객에게 혼가먼트, 골프숍, 피팅숍 할인 혜택을, 혼가먼트 최다 구매 고객에게 10월 트리니티클럽 VVIP 라운드 기회를 준다.


류시환 기자 soonsoo8790@nate.com

출처 : 골프이슈(http://www.golfissue.com)


#골프 #골프이슈 #엑스넬스코리아 #혼가먼트 #TF골프라운지 #혼가먼트청담 #혼가먼트청담점 #TF골프라운지청담



조회수 143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