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공인핸디캡 인증하고 테크스킨 할인 혜택 받자

인증 후 테크스킨 브랜드스토어 클럽라운지 회원 가입 컨트롤골프티 9,900원에 판매, 매달 10% 할인 쿠폰 증정


공인핸디캡 인증하고 테크스킨에서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_테크스킨


네이버와 테크스킨이 골퍼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 N골프 MY공인핸디캡 인증 후 테크스킨 브랜드스토어 클럽라운지 회원으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준다. 




컨트롤골프티를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사진_테크스킨


첫 번째 혜택은 100만 개 이상 판매된 컨트롤골프티를 9,900원에 구입하는 것이다. 정가 4만 원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 매달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특별 프로모션 기간은 1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이다.

최초 라운지 신규 가입 시 제공되는 혜택은 계정당 1회 적용된다. 탈퇴 후 재가입하면 적용이 되지 않는다. 10%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매월 1회 제공되며 1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공인핸디캡 인증 방법은 간단하다. 네이버 MY골프 공인핸디캡에서 공유하기를 클릭하고 URL을 복사한다. 그리고 테크스킨 멤버십 라운지 회원 가입 때 복사한 URL을 입력하면 된다.

테크스킨 관계자는 “네이버와 공인핸디캡 시스템 정착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자신의 골프 실력을 정확히 알 수 있고 테크스킨 제품을 할인 구매하는 기회이기도 하다”라고 설명했다.



공인핸디캡 인증방법. 사진_테크스킨


한편 골프 공인핸디캡(Handicap Index)은 지난 6월 우리나라에 공식 도입됐다. 대한골프협회(KGA), 영국왕립골프협회(R&A), 미국골프협회(USGA)에서 인정하는 전 세계 공통 공인핸디캡이다. 기본 틀은 월드 핸디캡 시스템(WHS: World Handicap System)을 따른다.


핸디캡을 산정하려면 코스 레이팅과 슬로프 레이팅이 반영된 골프장에서 최소 3회 라운드해야 한다. 코스 레이팅은 스크래치 플레이어(핸디캡 0인 골퍼) 기준의 난이도다. 72보다 아래면 쉬운 코스, 위면 어려운 코스이다. 슬로프 레이팅은 보기 플레이어(핸디캡 18인 골퍼) 기준의 난이도다. 55~155까지며 113이 기준값이다. 코스 레이팅과 슬로프 레이팅은 모든 골프장이 지수를 매기지 않는다. 원하는 골프장이 신청하고, 나라별 골프협회가 평가해 지수를 매긴다. 우리나라는 대한골프협회가 주관한다.


핸디캡 계산법은 다음과 같다. (본인의 스코어-코스 레이팅) X (113÷슬로프 레이팅)이다. 예를 들어서 자신의 스코어가 83이고, 골프장의 코스 레이팅이 70, 슬로프 레이팅이 131이라고 하자. (83-70)X(113÷131)=11.2로 핸디캡이 11.2(소수점 두 자리 반올림)가 된다. 그리고 이런 방식으로 8개 골프장에서 핸디캡을 파악해 평균을 내면 공인핸디캡이 된다.



김영일 기자 golfissue8790@naver.com



출처 : 골프이슈(http://www.golfissue.com)



조회수 10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