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후원] 한국외국어대학교 2030 스크린골프대회 후원

SG골프 후원, ‘2030 GSI 스크린골프 투어’ 대회 개최 _ 시선뉴스

보도본부 | 이우진승인 2022.05.24 10:07


한국외대 글로벌스포츠학부 GSI에서 주관하고 SG골프가 후원하는 '2030 GSI Screen Golf Tour'가 개최됐다.


관계자는 "한국외대 글로벌스포츠산업학부에서 개최한 이 대회는 2030 세대를 대상으로 5월 14일부터 22일까지 전국 SG골프 스크린골프매장에서 예선전이 치뤄졌으며, 본선과 결선(28일, 29일)은 SG골프 본사가 있는 판교 직영매장에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SG골프 권복성 상무는 ”대회를 준비하는 동안 한국외대 대학생들의 열정과 2030 세대의 골프에 대한 높은 관심을 통해 SG골프 또한 좋은 에너지와 활력을 얻고 있다. MZ 세대가 주인공이 되어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스크린골프 전문 기업인 SG골프에서 적극적으로 후원하는 뜻 깊은 대회인 만큼 골프를 사랑하는 모두에게 좋은 만남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해당 대회 예선 참가자 선착순 200명에게는 전국 매장에서 게임비로 결제할 수 있는 2만 S포인트와 홀인원을 하면 현금 30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는 홀인온 플러스 이용권 2매가 지급된다. 

또한 테크스킨에서 후원 진행한 2022 S/S 신상 '이지 미니멀 파스텔 하프백' 3종과 '홀로그램 드라이버 커버 ' , '홀로그램 토드백' 등이 시상품으로 지급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및 대회 참가 신청은 SG골프 홈페이지 및 GSI 공식 인스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


#골프대회 #한국외국어대학교 #SG골프 #테크스킨 #엑스넬스코리아 #골프 #대회후원

조회수 2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