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무더운 여름 Cool 골프 아이템

테크스킨 네이버 23SS플레이 위드 레저페스타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골프용품의 도움이 필요하다. 사진_테크스킨



여름이다. 한낮 기온이 30℃를 넘나들고 땡볕이 내리쬐는 계절이다. 열혈 골퍼는 더위와 맞서며 골프 라운드를 나서지만 많은 골퍼가 더위를 피해 라운드 횟수를 줄인다. 더위와 맞서는 골퍼, 라운드 횟수를 줄이는 골퍼들에게 여름 라운드를 슬기롭게 즐기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더위를 식혀주고,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줄 아이템이다.


여름용 골프 스타킹은 시원함, 자외선 차단 등 기능성이 있다. 사진_테크스킨


테크스킨 X 뷰티플레이 쿨 골프 스타킹



“더운 여름에 웬 스타킹?” 골프장에서 여성 골퍼들이 신은 스타킹을 보고 의아한 남성 골퍼가 많다. 스타킹은 ‘보온+패션’의 겨울 아이템으로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골프 스타킹은 다르다. 자외선 차단, 냉감 소재를 사용한 여름용이 있다. 테크스킨 X 뷰티플레이 쿨 골프 스타킹이 대표적이다.


여름용 골프 스타킹은 시원하면서 다리의 라인을 살려준다. 사진_테크스킨



이 제품은 스타킹 자체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채택해서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 기능성 원사에 쿨링 가공을 더해서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엉덩이 부분을 매쉬 패턴을 넣어 공기 순환, 땀 배출 등도 수월하다. 여름 라운드를 하는 여성 골퍼라면 필수품이라고 하겠다.



골프타올로 담을 닦아주며 라운드하면 깔끔함을 뽐낼 수 있다. 사진_테크스킨

테크스킨 시그니처 마그넷 골프타올



쉽게 분리하고 빠르게 땀을 흡수, 건조되는 장점이 있다. 사진_테크스킨

이 제품은 고리 부분에 마그넷 체결 방식을 채택했다. 또 고리 부분에 자성이 있어서 고리와 타올을 분리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와플 패턴을 사용한 초극세사로 빠르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되는 것도 장점이다. 착용하고 있으면서 수시로 땀을 닦아주면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라운드를 할 수 있다.




모자 속 온도를 빠르게 내려서 시원함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사진_테크스킨


테크스킨 헤드쿨 모자 아이스팩




모자는 골프 라운드 필수품이다. 무엇보다 여름에는 강렬한 햇볕을 가려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런데 모자 속 온도가 올라가는 것은 조심해야 한다. 때때로 모자를 벗어서 열기를 식혀줘야 한다. 모자 속 열기를 빠르게 식히고 싶다면 헤드쿨 모자 아이스팩을 사용하는 게 좋다. 머리를 시원하게 만들어서 라운드에 쾌적함을 더하는 제품이다. 머리에 냉기를 전달해서 사용 즉시 열을 내려주고, 광범위하게 냉기가 전달돼 시원함을 유지해 준다. 여름 골프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을 하는 모든 사람에게 좋은 아이템이다. 야외 활동을 하는 부모님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골프는 의외로 부상이 잦은 운동이다. 사진_쿨앤바이오


쿨앤바이오 갈바닉 통증패치 미세전류파스


골프는 정적인 운동인데 의외로 부상 발생 빈도가 높다. 특히 연습량이 많은 골퍼라면 몸 곳곳에 통증을 달고 지낸다. 여름 라운드 때 통증은 짜증을 유발한다. 그래서 통증을 빠르게 없애주는 게 좋다.


통증은 여름 골프에 짜증을 유발할 수 있다. 사진_쿨앤바이오


쿨앤바이오 갈바닉 통증패치 미세전류파스


통증 때문에 고민인 골퍼라면 쿨앤바이오 갈바닉 통증패치 미세전류파스를 추천한다. 원형과 타원으로 구성돼 굴곡진 신체 어느 곳도 자연스럽게 부착할 수 있다. 부착하면 미세전류를 비롯한 기능으로 통증을 완화한다.




무더운 여름 불쾌지수를 낮춰주는 아이템도 좋다. 사진_엑스넬스


엑스넬스 골프볼 스티커



이열치열이라고 했다. 무더운 여름 라운드를 하며 더위를 피하는 것도 좋지만 맞서는 것도 해볼 일이다. 그런데 정면 돌파보다는 심리적인 도움을 주는 것이 좋다. 이때 좋은 게 동반자들과 한바탕 웃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엑스넬스의 골프볼 스티커는 다양하면서도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다. 사진_엑스넬스


그런 제품을 찾는다면 엑스넬스 골프볼 스티커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다양하면서도 재미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골프볼에 스티커를 붙이면 볼 구분도 쉽고 골퍼의 개성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무더운 여름 라운드로 불쾌지수가 상승할 때 한 번의 웃음으로 기분을 상쾌하게 만든다. 김주옥 기자 jjuogi@naver.com #골프 #골프이슈 #테크스킨 #여름골프 #엑스넬스 #여름골프스타킹 #여성용골프스타킹 #쿨스타킹 #골프뉴스 #골프정보 #골프용품











조회수 20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