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썬마운틴 국내 시장 공식 론칭

입력 2022.11.23 07:00


블루투스 스피커 장착 골프백 등 다양한 제품 출시 국내 론칭 기념 골프백 구매 고객에 골프우산 증정


썬마운틴 BOOM 스탠드백. 사진_썬마운틴


미국의 골프용품 제조사 썬마운틴이 국내 시장에 공식 론칭했다. 우리나라 골프용품 유통기업 엑스넬스코리아가 지난 8월 엑스넬스인터내셔널을 설립하고 썬마운틴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하면서부터다. 썬마운틴은 지난 1981년 설립된 40년 역사의 골프용품 제조사다. 골프백, 골프카트, 기능성 의류 전문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타이틀리스트를 비롯해 골프 브랜드의 골프백 OEM 제조 파트너이기도 하다. 특히 기능성, 고품질 디자인이 호평을 받으며 프레지던츠컵 공식 골프백 제작 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세계 최초 블루투스 스피커가 장착된 BOOM 스탠드백. 사진_썬마운틴


썬마운틴이 국내 시장 론칭과 함께 선보인 제품은 스탠드백 7종, 카트백 3종, 항공커버 4종, 우산 등이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BOOM 스탠드백이다.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된 세계 최초의 골프백이다. 기본 장착된 컨트롤러를 통해 4시간 동안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다. 4분할 구조의 8.5인치 스탠드백으로 나일론과 폴리에스터를 사용해서 내구성이 뛰어나고 관리가 편리하다. 블루투스 스피커의 사용 시간을 늘려주는 휴대용 보조배터리가 내장됐다. 터치가 가능한 투명 포켓은 스마트기기를 더욱더 편리하게 사용하게 한다. 벨로어 안감 소재를 사용한 포켓부터 12개의 포켓이 다양한 물품의 수납을 돕는다. 완벽한 방수 기능 등 우수성을 입증받아 골프다이제스트 골프백 부문 핫리스트에 선정됐다.


14-WAY 골프백은 14개의 클럽 분할 보관으로 편리하다. 사진_썬마운틴


14-WAY 골프백은 2.3kg의 초경량을 자랑한다. 또 14개의 클럽을 개별 수납하는 것이 특징이다. 9개의 기능성 포켓은 수납을 편리하게 돕는다. 카트에 안정적으로 장착하는 카트 스트랩 고정장치와 레그-락 바닥 고정장치가 있다. 뛰어난 방수 기능을 갖춘 후드 커버를 채택했다.


우수한 기능성으로 골프다이제스트 골프백 부문 핫리스트에 선정됐다. 사진_썬마운틴


H2NO 라이트 골프백은 14개의 클럽 분할 수납, 7개의 기능성 포켓, 2개의 스마트 스트랩, 우수한 방수 후드 커버가 특징이다. 그리고 골프백을 편리하게 멜 수 있는 Zero-G 시스템의 힙벨트를 장착했다. 골프다이제스트 골프백 부문 핫리스트에 선정됐다.


카트백 중 가장 잘 팔리는 모델이다. 사진_썬마운틴


C-103은 카트백 중에서 가장 잘 팔리는 모델이다. 14개의 클럽 분할 보관, 안정적인 카트 스트랩 고정장치, 13개의 기능성 포켓, 스마트 스트랩 시스템, 우수한 방수 후드 커버를 채택했다. 골프다이제스트 골프백 부문 핫리스트에 선정된 모델이다.




썬마운틴 2023 KUBE 항공커버도 있다. 가로 52인치, 세로 14인치, 높이 14인치인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박스형으로 비닐 쉘과 함께 가방 상단을 관통하는 촘촘한 폼 패딩이 클럽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가볍지만 외부의 충격에 강한 카본 스타일 소재를 사용했다. 양방향 지퍼를 장착해서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다. 카본 피버 블랙, 인페르노 건메탈, 범블비 블랙, 화이트 블랙 레드 네 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썬마운틴 국내 론칭을 기념해서 골프백 구매 고객에게 골프우산을 증정한다. 사진_썬마운틴


한편 썬마운틴 국내 론칭을 기념해 골프백 구매 고객에게 썬마운틴 골프우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지훈 기자 wjdgkfb4375@naver.com


#골프이슈 #썬마운틴 #썬마운틴골프백 #골프백 #스탠드백 #골프백추천



조회수 21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