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BE 트래블 항공커버와 골프백 2종 선보여
썬마운틴이 2024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_썬마운틴
썬마운틴이 2024년 신제품을 출시했다. KUBE 트래블 항공커버, C-130 카트백, C-130S 스탠드 캐디백이다.
KUBE 트래블 항공커버. 사진_썬마운틴
KUBE 트래블 항공커버는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작은 상자였다가 골프백을 넣을 때 펴는 형태이다. 강한 카본 소재를 사용해서 골프백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양방향 지퍼를 장착해서 빠르고 편리하게 여닫을 수 있다. 비닐 쉘과 함께 가방 상단에 촘촘한 폼패딩을 적용했다. 카본/피버/블랙, 네이비/화이티/레드, 자바/샌드/카모 등 세 가지 제품이 있다.
크기는 접었을 때 22cm/33cm/36cm이고 펴면 132cm/35cm/35cm(내부 기준)이다. 무게는 3kg이다. 바퀴가 장착돼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C-130 카트백. 사진_썬마운틴
C-130 카트백은 14개의 클럽을 개별로 꽂을 수 있는 분할 구조를 채택했다. 클럽끼리 부딪혀 파손되는 위험을 없앤 것. 카트 전용 스트랩 고정 장치를 채택해서 견고하게 장착하도록 했다. 그 상태로 13개의 포켓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배치했다. 통풍이 잘 되는 전용 쿨러포켓을 적용해서 라운드 중에도 시원한 음료를 보관할 수 있다. 방수력이 뛰어난 후드커버를 채택해서 별도 레인 후드가 필요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샌드/카모와 네이비/화이트/레드 2종의 모델이 있다. 크기는 10.5인치에 2.8kg이다.
C-130 카트백. 사진_썬마운틴
C-130S 스탠드 캐디백은 퍼터 전용 구획을 포함해서 15개의 클럽을 꽂도록 분할했다. 카트 전용 스트랩 고정 장치를 채택했고, 9개의 기능성 포켓을 배치했다. 통풍이 잘 되는 전용 쿨러포켓부터 거리측정기 전용 포켓도 있다. 모든 포켓의 방향이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된 것도 장점이다. 방수가 탁월한 기능성 후드 커버를 채택했다. 샌드/카모와 페트리어트 2종으로 구성했다. 11.5인치에 3.2kg이다.
C-130S 스탠드 캐디백. 사진_썬마운틴
한편 썬마운틴은 전 세계 골퍼 사용률 1위를 자랑하는 골프백 전문 브랜드이다. 현대적인 스탠드백부터 1.5kg 이하의 초경량 가방, 방수 가방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엑스넬스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영일 기자 golfissue8790@naver.com
출처 : 골프이슈(http://www.golfissue.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