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언니~ 우리 골프모임 선물로 테크스킨 어때?"

테크스킨 2024FW 'Warm&Warm' 캠페인

가을이 무르익어가는 만큼 기온에 서늘함이 더해간다. 가을은 골프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계절이지만 일교차가 크다는 점에서 신경 쓸 게 많다. 아이디어 골프용품 브랜드 테크스킨의 2024 FW ‘Warm&Warm’ 따뜻함에 따뜻함을 더하는 시즌 캠페인 두 번째 제품을 소개한다.



테크스킨 패딩 이어머프 방한 귀마개

기온이 내려가면 피부가 건조해져서 민감도가 올라간다. 테크스킨 패딩 이어머프 방한 귀마개는 피부와 닿는 안쪽에 극세사 소재를 사용해서 부드러움과 보온력은 높이고 자극은 줄였다. 공기층을 유지해서 보온력이 더욱더 우수하고 체형에 맞게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 블랙 컬러만 출시.

테크스킨 패딩 이어머프 방한 귀마개 . 사진_테크스킨



테크스킨 패딩 블랭킷 무릎담요 블랙

골프장에서는 골프를 잘 치는 것만큼 멋진 패션이 중요하다. 문제는 멋을 내면 추위에 노출될 가능성이 커진다는 것. 특히 치마, 반바지 등을 즐겨 입는 여성이라면 허벅지가 차가운 공기에 노출된다. 이때 도움이 되는 게 테크스킨 패딩 블랭킷 무릎담요 블랙이다. 보온 효과가 높은 패딩은 벨크로로 고정해서 허리에 두를 수 있고, 카트에서는 담요로 덮을 수 있다. 어깨를 감싸면 스타일리시한 연출도 된다. 블랙 컬러 하나이다.

테크스킨 패딩 블랭킷 무릎담요. 사진_테크스킨



테크스킨 플리스 블랭킷 무릎담요

조금 더 심플한 무릎담요를 원하는 골퍼를 위해 만들어졌다. 가볍고 부드러운 플리스 소재는 피부에 따뜻함을 선사하고 자극은 적다. 스냅버튼으로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서 체형에 맞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좌우에 주머니가 있어서 골프볼, 화장품 등 물품을 보관하는 디테일도 매력적이다. 베이지 컬러.


테크스킨 플리스 블랭킷 무릎담요 . 사진_테크스킨



테크스킨 여성 리버시블 넥워머 

퍼와 패딩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넥워머이다. 일반적인 넥워머와 달리 핫팩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있다는 게 참신하다. 따뜻함에 따뜻함을 더욱더 높이는 디테일이 돋보인다. 패딩 버킷햇 골프모자와 잘 어울리고 함께 구매하면 할인 혜택이 있다. 화이트, 블랙 2개 컬러로 구성했다.

테크스킨 리버시블 넥워머 . 사진_테크스킨



테크스킨 와펜로고 넥워머 

양면(퍼, 패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양쪽 끝단에 자석을 넣어서 탄탄하게 여미고, 빠르게 탈착 된다. 테크스킨 와펜로고 패딩 버킷햇 골프모자와 세트로 구매하면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화이트, 블랙으로 구성했다. 

테크스킨 와펜로고 넥워머. 사진_테크스킨



테크스킨 커머스 김동희 이사는 “어떤 룩과 매치해도 자연스럽게 어울려서 자꾸 손이 가는 아이템들”이라고 설명했다. 골프 모임의 단체 주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인 제품들이다.

테크스킨 선물용 쇼핑백. 사진_테크스킨


김주옥 기자 jjuogi@naver.com

출처 : 골프이슈(http://www.golfissue.com)

조회수 7회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