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엑스넬스코리아, 중소기업 기술경영혁신대전 협회장상 수상

성장통을 딛고, 연평균 매출 증가율 30%, 연평균 직원수 증가율 40% 쾌거


[엑스넬스코리아 박제용 대표가 2023 중소기업 기술경영혁신대전에서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MAINBIZ) 협회장상을 수상하고 있다]


엑스넬스코리아가 2023 중소기업 기술경영혁신대전에서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MAINBIZ) 협회장상을 수상했다. 메인비즈협회와 이노비즈협회가 공동 주관한 것으로 지난 10월 18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2홀에서 시상식이 진행됐다.


[엑스넬스코리아 박제용 대표(가운데)와 임직원들이 수상의 기쁨을 함께하고 있다]


중소기업 기술경영혁신대전은 경영혁신을 통해 기업 및 고객가치를 실현하고 일자리 창출 등 국민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사례를 발굴한다. 그리고 모범 사례 중소기업을 포상하고 중소기업계에 전파해서 경영혁신 문화를 확산하자는 취지에서 개최된다.


[메인비즈협회 임원진에게 자사 주력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엑스넬스코리아는 제품 개발, 서비스 향상으로 해당 산업의 고부가가치 창출에 기여하며 제품, 서비스 혁신을 이뤘다고 평가받았다. 그리고 제품 생산방식 및 서비스 제공방식을 개선해서 산업자원 절감과 품질 제고를 이뤘다(공정 프로세스 혁신). 또 중소기업 성과공유 확산 및 창의적인 조직문화 구현을 통해 근로 의식 고취, 일자리 환경 개선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점(인사, 조직 혁신)을 높게 평가받았다.


[엑스넬스코리아는 관람객 대상 퍼팅 이벤트를 개최하여 호응을 얻었다]


엑스넬스코리아 박제용 대표는 “엑스넬스코리아는 골프용품 유통 전문기업으로 출발한 후 자사 브랜드 개발로 자생할 수 있는 사업 구조를 갖췄다. 그 덕분에 연간 매출 140억 원의 스포츠 선도기업으로 성장했다. 앞으로 디지털 특성 및 속성을 기업 경영에 응용해서 시공간 제약을 뛰어넘는 경영 효율을 이룰 것이다. 그래서 더 큰 기업가치 창출을 이뤄내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엑스넬스코리아 이벤트 부스가 관람객으로 붐비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 엑스넬스코리아는 메인비즈협회 임원진에게 주력 제품을 소개하며 호응을 얻었다. 또 관람객 대상 퍼팅 이벤트를 진행하고, 선물을 증정해서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김영일 기자 golfissue8790@naver.com


출처 : 골프이슈(http://www.golfissue.com)

조회수 25회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