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테크스킨 프로 골퍼 후원 협약식 개최
테크스킨이 후원하는 신용구, 박대성, 최민욱(왼쪽부터) 선수. 사진_엑스넬스코리아
엑스넬스코리아가 ‘2023 테크스킨(TECHSKIN) 프로 골퍼 후원 협약식’을 3월 31일 진행했다. 엑스넬스코리아는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 투어에서 활약하는 신용구 선수를 후원해 왔고, 우리나라 남자 골프 발전을 위해 후원을 확대한다는 입장이었다. 그리고 올해 4명의 선수(박대성, 박성준, 신용구, 최민욱)를 선정해서 후원하게 됐다.
박대성은 미디어 프로 골퍼로 인지도가 높다. SBS골프 채널 SG골프 더 매치 챔피언십 해설위원, U+골프,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박성준은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의 골프 선수이다. 새마을금고 소속으로 지난해 11월 KPGA 코리안 투어 QT 공동 3위를 차지, 2023년 시즌 출전권을 획득했다. 신용구는 테크스킨과 3년 연속 후원을 이어가는 선수이다. 지난해 KPGA 코리안 투어 우성종합건설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최민욱은 스크린골프 Gtour 역대 최다승 기록을 가진 선수이다. 골프존 프로대아마 시즌4 메인MC, 유트브 스마일 골프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엑스넬스코리아 박제용 대표는 “투어와 방송에서 다양하게 활동하는 4명의 선수를 후원하게 돼 기쁘다. 테크스킨의 우수한 제품들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엑스넬스코리아는 한국 남자프로골프의 흥행과 선수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선수 후원을 늘려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김영일 기자 golfissue8790@naver.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