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옥 기자
2021.12.13 13:00
2인 1 킵-티, 핸드메이드 오징어게임 골프 볼마커

엑스넬스코리아가 킵-티와 핸드메이드 오징어게임 골프 볼마커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사진_엑스넬스코리아
엑스넬스코리아가 신제품 2종을 지난 10일 출시했다. 올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20만 개 이상 팔린 '에이밍 높이조절 컨트롤 골프티' 후속 모델 '킵-티'와 ‘핸드메이드 오징어게임 골프 볼마커’다.
킵-티는 에이밍 높이조절 컨트롤 골프티의 장점에 새로운 기능이 더해졌다. 35~55mm까지 5mm 단위로 높이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은 그대로다. 또 지면과 90도 직각으로 꽂아서 정렬과 정확한 타격에 도움이 되는 기능도 탑재됐다.

20만 개 이상 팔린 에이밍 높이조절 컨트롤 골프티 후속 모델 킵-티는 롱티, 숏티 2개가 하나로 합쳐졌다. 사진_엑스넬스코리아
새로운 기능은 ‘2인 1(투인원)’이다. 롱티와 숏티가 세트로 묶였다. 롱티는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서 드라이버 페이스와 솔에 긁힘을 방지한다. 숏티는 볼이 잘 뜨는 구조로 설계해서 탄도가 낮은 골퍼에게 도움이 된다.
방향성과 함께 비거리 향상 기능이 더해졌다. 볼이 올려지는 원형 라인에 돌기를 넣어서 마찰을 줄였다. 마찰이 적으면 스핀이 줄어드는 효과가 있다. 드라이버 샷에서 백스핀이 줄면 비거리가 늘어난다. 또 사이드스핀이 줄면 옆으로 휘어지는 정도가 덜하다. 슬라이스와 훅이 고민인 골퍼에게 좋다.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한 핸드메이드 오징어게임 골프 볼마커. 사진_엑스넬스코리아
핸드메이드 오징어게임 골프 볼마커는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했다. 경비병 계급을 상징하는 3개의 도형, 주요 인물 3명의 번호 등 6개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핸드메이드 제품이라 희소성이 있어 선물용으로 좋다. 클립 형태로 모자 등에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다.
엑스넬스코리아 관계자는 “골퍼의 골프 라이프에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2021년이 마무리되는 12월에도 엑스넬스코리아는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라며 “새해에도 우수한 기능과 색다른 매력을 가진 제품으로 골퍼들을 만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골프이슈>는 홍보가 필요한 중소 골프용품 회사, 브랜드의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비용은 무료입니다.
김주옥 기자 jjuogi@naver.com
출처 : 골프이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