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카스카디아’에서 프로암을… 엑스넬스코리아, 역대급 고객감사 이벤트 개최

엑스넬스코리아, KPGA 선수들과 함께하는 카스카디아CC 라운드 이벤트 개최

골프용품 전문기업 엑스넬스코리아는 ‘테크스킨(TECHSKIN)’ 브랜드 누적매출 500억 원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론칭 5주년을 맞은 테크스킨은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컨트롤 골프티’ 시리즈 등 아이디어 골프용품이라는 컨셉트에 더해 합리적인 가격과 유니크한 디자인, 독보적인 컬러감으로 특히 젊은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브랜드.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 역시 누적매출 500억 원이라는 기록적인 수치를 만들어 준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의 일환이라는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는 KPGA 최정상급 선수들과 함께 라운딩 할 수 있는 기회로, 라운드에는 KPGA 코리안투어 우성종합건설 오픈에서 우승한 신용구 프로, GTOUR 다승왕(통산 12승) 최민욱 프로, SBS골프 채널 해설위원 박대성 프로,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 박성준 선수가 참여한다.


특히 이벤트가 펼쳐질 골프장은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프리미엄 구장으로 화제에 오르고 있는 카스카디아CC로 정해져 더욱 눈길을 끈다.


신용구 KPGA 투어프로. 사진_엑스넬스코리


이번 고객 감사제 이벤트는 테크스킨 공식몰과 네이버 공식스토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테크스킨 제품을 구매한 뒤 ‘라운드 이벤트’ 말머리를 포함하여 리뷰를 남기면 당첨 기회가 제공된다.


김동희 엑스넬스코리아 이사는 “테크스킨 브랜드 누적매출 500억 돌파를 기념해 그동안 테크스킨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고객 감사제를 준비했다”면서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점으로 더욱 발전하고 성장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엑스넬스코리아는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기념해 테크스킨 공식몰을 통한 20% 할인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조회수 11회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