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테크스킨, 겨울 골프 핫 아이템 ‘블랭킷’ 출시

테크스킨 따뜻한 패션 아이템 블랭킷 2종 출시

겨울 골프 라운드 방한 용품 블랭킷이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_테크스킨


겨울 골프에도 예쁜 골프웨어로 뽐내고 싶은 골퍼라면 블랭킷이 필수 아이템이다. 블랭킷은 편리하게 몸을 감싸서 추위를 막고, 간편하게 탈착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테크스킨은 다양한 코디, 부드러운 감축과 보온성, 높은 방한력에 경량성을 자랑하는 2종의 블랭킷을 최근 출시했다.


테크스킨 플리스 블랭킷. 사진_테크스킨


테크스킨의 블랭킷은 플리스 블랭킷, 패딩 블랭킷 2종으로 구성됐다. 플리스 블랭킷은 부드러우면서 베이지 색상의 따뜻한 폴리에스터를 소재로 사용해서 제작됐다. 벨크로를 부착해서 편하게 착용하고 탈착 할 수 있다. 가로 52cm 세로 126.5cm의 넉넉한 크기도 장점이다. 주머니가 있어서 간단한 소품도 넣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테크스킨 패딩 블랭킷. 사진_테크스킨


패딩 블랭킷은 블랙 컬러의 따뜻한 패딩이 매력적이다. 보온력은 높이고 무게를 줄였다. 가로 51cm, 세로 122cm에 벨크로를 부착해서 간편하게 사용하도록 했다. 주머니에 골프볼, 휴대폰 등을 보관할 수 있다.


겨울 골프 라운드 때 방한 용품으로 제격인 블랭킷. 사진_테크스킨


테크스킨 관계자는 “블랭킷은 간편하게 착용하고 탈착 할 수 있는 겨울용 방한 아이템이다. 보온성과 패션 요소를 접목해서 골퍼들의 겨울 골프 핫 아이템으로 인기이다. 테크스킨의 블랭킷 2종과 함께 따뜻한 겨울 골프를 즐기기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김주옥 기자 jjuogi@naver.com


출처 : 골프이슈(http://www.golfissue.com)

조회수 8회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