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스킨 올 실리콘 골프장갑

기자명 김영일 기자

입력 2022.09.01 11:00




미식축구 장갑 소재인 엑스트라 실리콘을 활용한 골프장갑이 출시됐다. 사진_테크스킨


테크스킨이 실리콘으로 만든 올 실리콘 골프장갑을 8월 말 출시했다. 미식축구 장갑 소재인 엑스트라 실리콘으로 강력한 그립감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엑스트라 실리콘은 부드러운 착용감이 매력적인 소재로 잘 알려져 있다. 미식축구 장갑에 흔히 쓰이는데 골프장갑에 적용되며 색다른 장점을 갖게 됐다.



먼저 클럽과 밀착돼 견고한 그립으로 스윙 때 안정감을 느끼게 한다. 또 수분, 습기에 강한 소재라서 땀을 많이 흘리는 골퍼, 예상치 못한 우중 라운드 때 우수한 성능을 발휘한다.

라이크라 사방매쉬 원단을 사용한 손등 부분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사진_테크스킨



땀과 습기, 열을 배출하는 라이크라 사방매쉬 원단을 손등 부분에 사용한 것도 장점이다. 라운드 하는 동안 손을 쾌적한 상태로 유지해주는 장점이 있다.

일정한 그립을 잡지 못하는 초보 골퍼를 위한 가이드라인이 손바닥에 있다. 사진_테크스킨


손바닥에 그립 가이드라인을 넣어서 일정한 그립을 잡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그립력이 약한 골퍼, 방향성이 고민인 골퍼에게 좋은 아이템이다.



남성용(한손), 여성용(양손)으로 구성됐다. 테크스킨과 30년 동안 골프장갑을 제조하는 엑스앤글러브와 협업으로 탄생했다.

견고한 그립감이 안정된 스윙을 만든다. 사진_테크스킨


테크스킨 관계자는 “손에 힘이 없어서 그립이 약한 골퍼, 땀이 많아서 그립이 미끄러지는 골퍼도 견고한 그립을 잡을 수 있다. 부드러운 착용감까지 갖춰서 골퍼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소개했다.


김영일 기자 golfissue8790@naver.com


출처 : 골프이슈(http://www.golfissue.com)



#골프 #골프이슈 #테크스킨 #테크스킨장갑 #실리콘


조회수 2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