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테크스킨, "입는 자외선 차단제" 쿨 크롭 이너웨어 출시

[대한뉴스=이윤성 기자] 아이디어 골프용품 전문 브랜드 테크스킨이 2024 S/S 시즌을 겨냥해 피부에 민감한 여성 골퍼를 위한 아이디어 이너웨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시원함, 자외선 차단, 패션감이 돋보이는 테크스킨 쿨 크롭 이너웨어. 사진_테크스킨


흩날리는 벚꽃도 잠시, 강렬한 여름 햇살이 어느 새 문턱까지 왔다.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팔토시를 착용하지만 라운드를 하는 동안 흘러내려서 여간 불편한게 아니다. 기능성 이너웨어도 몸통을 꽉 조이는 느낌이 들어 답답하다.


이러한 불편에 대해 테크스킨이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했다. 이른바 ‘입는 자외선 차단제’, 테크스킨 쿨 크롭 이너웨어. 팔토시와 이너웨어를 결합한 일체형이기 때문에 라운드를 하는 동안 흘러내릴 우려가 없고, 몸통 부위를 메시로 처리해서 통풍이 잘 된다. 기능성 원단도 매력적이다. 냉감 기능성 원사인 효성 AQUA-X를 사용했다. 자외선을 차단하면서 흡한속건을 자랑한다. 일반 나일론보다 14%, 폴리에스터보다 30% 냉감성이 좋다.


테크스킨 커머스 김동희 이사는 “여성 골퍼들이 경계하는 자외선이 강한 계절이 다가온다. 그동안 불편했던 팔토시, 이너웨어의 장점만을 모아서 테크스킨이 쿨 크롭 이너웨어를 출시했다. 코스 위에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도록 편안한 디자인, 소재, 컬러를 사용했다. 기대해도 좋다”고 설명했다.


쿨 크롭 이너웨어는 테크스킨 네이버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 60여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조회수 10회

Comments

Couldn’t Load Comments
It looks like there was a technical problem. Try reconnecting or refreshing the pag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