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등과 1등이 만나 만든 골프장갑

테크스킨 골핑골프장갑 출시


아이디어 골프용품 브랜드 테크스킨과 온라인 골프쇼핑 1위 골핑이 만났다. 사진_테크스킨


1등과 1등이 만났다. 온라인 골프 쇼핑 1위 골핑, 아이디어 골프용품 브랜드 1위 테크스킨의 만남이다. 두 브랜드는 골퍼들의 즐거운 골프를 위해 협업하기로 하고 최근 첫 번째 상품 ‘골핑골프장갑’을 출시했다. 



골핑은 골프쇼핑 1위이다. 사진_골핑 홈페이지


골핑은 골프존커머스의 공식 온라인 골프용품 쇼핑몰이다. 클럽부터 용품, 의류, 해외 직구 대행, 골프존 스크린골프 샷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피팅숍까지 원스톱 골프쇼핑이 가능하다. 테크스킨은 참신한 아이디어 골프용품을 출시하며 골퍼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테크스킨은 다양한 아이디어 골프용품으로 호응을 얻는다. 사진_테크스킨 홈페이지


두 회사는 협업으로 골퍼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골프용품을 제작하기로 했다. 골프장갑은 골퍼와 클럽을 연결하는 필수품이자 소모품이다. 품질이 좋고, 골퍼 취향에 맞춰서 골라야 하는데 선택이 쉽지 않다. 골퍼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컬래보레이션 첫 번째 상품으로 골프장갑이 만들어졌다. 



골핑골프장갑 4종 버라이어티팩. 사진_테크스킨


테크스킨 골핑골프장갑은 두 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골퍼의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한 4종 버라이어티팩과 겨울을 맞아 제작된 윈터글러브 양손 골프장갑이다. 골핑골프장갑 4종 버라이어티팩은 소프트합피, 가이드합피, 실리콘장갑, 양피장갑 등으로 구성됐다. 어떤 골프장갑이 좋은지 선택하지 못했다면 4종을 구입해서 비교할 수 있는 기회이다. 모든 제품이 만족을 줄 것이라는 믿음으로 제작된 제품인데 가격도 합리적이다. 4종을 2만 원이 안 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남성용은 왼손, 여성용은 양손으로 구성됐다. 



윈터글러브 양손 골프장갑. 사진_테크스킨


윈터글러브 양손 골프장갑은 겨울 라운드, 연습 때 손을 따뜻하게 보호해 주는 제품이다. 부드럽고 보온성이 좋은 폴라폴리스 소재에 퍼지스판 원단을 더했다. 따뜻함과 편안함이 장점인 소재이다. 손목 부분에 이너블록 기술을 더해서 찬 공기로부터 손을 보호하는 것도 매력이다. 겨울용이지만 두껍지 않아서 손 움직임에 제약이 적고, 손바닥에 실리콘을 더해서 접지력도 우수하다.



김영일 기자 golfissue8790@naver.com



출처 : 골프이슈(http://www.golfissue.com)



조회수 8회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