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골프 바캉스 아이템 구매 언제? 지금!”

테크스킨 네이버 23SS플레이 위드 레저페스타


테크스킨 네이버 쇼핑 23SS플레이 위드 레저페스타가 진행된다



올여름 골프여행을 준비하는 골퍼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테크스킨과 네이버 쇼핑이 '23SS플레이 위드 레저페스타'를 진행한다. 항공커버, 헤드커버, 비옷, 하프백 등 테크스킨 대표 여름 라운드 및 바캉스 아이템이 대상이다.




해외 골프여행 필수품 항공커버 구매 찬스이다. 사진_테크스킨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막혔던 하늘길이 다시 열렸다. 해외 골프여행객이 급증하며 여행 아이템에 관심이 집중된다. 테크스킨의 퓨어 홀로그램 항공커버와 경량 트레블 항공커버가 대표적인 여행 아이템이다. 골프백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기능성과 함께 많은 수화물 중 눈에 띄는 색다름도 매력적이다. 홀로그램과 네온컬러는 공항과 여행지에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테크스킨 퓨어 홀로그램 항공커버는 5월 30일 빠른 배송을 진행한다. 테크스킨 경량 트레블 항공커버는 5월 31일 오늘의 브랜드 핫딜 제품이다. 40% 할인에 추가 10% 할인 쿠폰을 준다.



다양한 컬러의 헤드커버는 클럽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사진_테크스킨


여행 중 클럽의 파손을 막는 헤드커버도 필수 아이템이다. 테크스킨 컬러컬렉션 아이언커버는 다년간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디자인 프로젝트를 추진했던 크루들의 작품이다. 국내 최고 품질과 실용성으로 헤드커버의 트렌드를 이끈다는 점도 특징이다. 특히 15개의 다양하고 화려한 컬러는 골퍼의 개성을 표현하기에 충분하다.





꼭 필요한 클럽만 챙긴다면 이지 미니멀 스탠드 하프백으로 충분하다. 사진_테크스킨


이동이 수월한 테크스킨 이지 미니멀 스탠드 하프백도 골퍼들에게 호응을 얻는다. 측면 손잡이와 탈부착 가능한 어깨끈은 편리하고, 심플한 내부 수납공간도 활용성이 높다.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골퍼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여름에는 갑작스러운 비를 대비해서 비옷을 구비해야 한다. 사진_테크스킨

여름은 날씨 변화가 변덕스럽다. 갑작스러운 비가 내릴 수 있어서 비옷을 비상용으로 구비해야 한다. 테크스킨 레인플렉스 코트는 고어텍스 수준의 높은 방수력과 촘촘한 심실링으로 비를 완벽하게 차단한다. 또 비옷의 기능성과 함께 패션 요소도 돋보인다. 허리라인을 살려주는 멋스러움, 스타일리시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레인플레스 코트는 6월 4일까지 42%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최대 41% 할인 중복 쿠폰 찬스도 있다. 사진_테크스킨

한편 테크스킨은 네이버 도착 보장 포인트와 네이버 플레이 레저페스타 기간 동안 최대 41%의 중복 쿠폰 혜택까지 주어진다. 테크스킨 관계자는 "여름 바캉스를 앞두고 꼭 필요한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득템 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주옥 기자 jjuogi@naver.com







조회수 29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