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골프이슈] 테크스킨 컬러컬렉션 골프 장우산

기자명 김영일 기자

입력 2022.05.26 12:46


5월 31일까지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진행

크고 가벼운 골프우산이 와디즈 펀딩으로 출시된다. 사진_테크스킨


테크스킨이 ‘테크스킨 컬러컬렉션 75사이즈 골프 장우산’을 선보인다. 우리나라 최대 크라우드펀딩(Crowd funding)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펀딩으로 출시된다. 펀딩은 5월 24일 시작돼 31일 끝난다.


크라우드펀딩은 ‘온라인 소액 투자 중개’를 의미한다. 자금이 부족하거나 없는 사람들이 프로젝트를 인터넷에 공개하고 목표 금액과 모금 기간을 정해 익명의 다수(crowd)로부터 투자를 받는 행위를 일컫는다.


크고 가벼운 골프우산이 와디즈 펀딩으로 출시된다. 사진_테크스킨


테크스킨 컬러컬렉션 75사이즈 골프 장우산은 우산, 양산으로 활용할 수 있다. 먼저 골프우산은 갑작스러운 비를 대비해서 골프백에 넣고 다닌다. 비를 폭넓게 가려줘야 해서 크되 가벼운 게 좋다. 그래서 고밀도 초발수 50데니아 원단을 사용해서 촘촘하면서도 가볍게 만들었다.


크고 가벼운 골프우산이 와디즈 펀딩으로 출시된다. 사진_테크스킨


또 비가 올 때만 사용하는 것은 아니다. 한여름 뜨거운 햇볕을 가리는 용도로 널리 쓰인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중요한 이유이다. 테크스킨 75사이즈 골프 장우산은 암막 코팅으로 99.9%의 자외선을 차단한다. UPD - rated at 50+ 최상급의 자외선 차단율을 자랑한다.


크고 가벼운 골프우산이 와디즈 펀딩으로 출시된다. 사진_테크스킨


다양한 컬러 구성도 매력적이다. 네온그린, 오렌지, 다크그린, 스카이블루, 블랙, 화이트 등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테크스킨 관계자는 “컬러컬렉션 75사이즈 골프 장우산은 크고, 가벼워서 코스에서 들고 다니기에 편하다. 자외선 차단, 발수 기능도 탁월하다.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도 매력적이다. 강렬한 햇빛, 갑작스러운 소나기가 잦은 여름을 대비해서 테크스킨 컬러컬렉션 75사이즈 골프 장우산을 마련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김영일 기자 golfissue8790@naver.com



조회수 64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