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어려운 골프는 그만, 쉽게 잘 치자”

테크스킨X멍키팍 컬래보레이션 나이스 바디스윙 T박스





테크스킨과 박대성 프로가 쉬운 골프를 위해 뭉쳤다. 사진_테크스킨




골프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초보 골퍼, 안 좋은 습관이 몸에 밴 골퍼를 위한 스윙 교정기가 출시됐다. 테크스킨X멍키팍 컬래보레이션 나이스 바디스윙 T박스이다. 참신한 아이디어 상품을 선보여서 호응을 얻는 테크스킨과 골프교습가로 명성을 쌓고 있는 한국프로골프(KPGA) 박대성 프로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정확한 방향 인지를 돕는 나이스 바디스윙 T박스. 사진_테크스킨


나이스 바디스윙 T박스는 단순하지만 확실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허리에 차고 몸 앞을 향하는 방향 표시(T)를 단계에 맞춰 움직이면 된다. 몸과 팔의 일체감, 하체의 리드, 몸통 선행 스윙 등 골프 스윙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정확히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다.



허리에 차고 연습하면 스윙이 쉬워진다. 사진_테크스킨


손목이 많이 꺾이는 골퍼, 하체의 리드가 안 되는 골퍼, 몸통 스윙 등 전반적인 개선이 필요한 골퍼, 아무리 연습해도 비거리가 늘지 않는 골퍼를 위해 개발됐다. 기능성과 함께 디자인도 신경을 썼다. 깔끔하고 휴대하기 간편한 크기로 언제 어디서든 연습할 수 있다.






테크스킨과 박대성 프로가 쉬운 골프를 위해 뭉쳤다. 사진_테크스킨


테크스킨 관계자는 "골프 스윙에서는 어깨를 얼마나 틀고, 무릎을 얼마나 굽히고, 팔꿈치 각도는 얼마나, 두 팔 사이 간격은 또 얼마나 등등 신경 쓸 게 너무 많다. 복잡하게 생각하면 골프는 더욱더 어렵다. 이제 테크스킨X멍키팍 트레이너 라인 나이스 바디윙 T박스로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내돈내산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_테크스킨

한편 테크스킨은 나이스 바디스윙 T박스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내돈내산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스트 리뷰로 선정된 3명에게 박대성 프로 원포인트 레슨, 5명에게 멍키팍 매직 트레이너 3종 세트를 선물로 준다. 레슨은 오는 7월 1일부터 28일까지 서울 강남구 티에프라운지 청담점에서 진행된다. 남지훈 기자 wjdgkfb4375@naver.com





조회수 24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