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테크스킨, 따뜻한 겨울 골프를 위한 야심작 골프모자 출시

보온효과는 극대화 하고 스타일은 살린 골프모자

테크스킨이 겨울 골프 라운드를 위한 모자를 선보인다. 사진_테크스킨


테크스킨이 겨울 골프 라운드를 위한 골프 모자 4종을 출시했다. 코듀로이 이어 머프 버킷햇, 양털 후리스 이어 머프 모자, 리버시블 트루퍼 모자, 패딩 귀달이 캡이다. 겨울에도 따뜻한 보온성, 다양한 패션 요소로 활용,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모자이다.


코듀로이 이어 머프 버킷햇. 사진_테크스킨


코듀로이 이어 머프 버킷햇은 골프 라운드뿐만 아니라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매력적이다. 인, 아웃이 가능한 이어 머프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추위에 약한 귀와 볼까지 따뜻하게 감싸도록 제작됐다. 스트랩으로 꼭 맞게 착용할 수 있다. 스트랩은 패션 요소이면서 겨울바람에 모자가 날리지 않도록 견고한 착용을 돕는다. 모카, 그린, 아이보리, 블랙 등 네 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양털 후리스 이어 머프 모자. 사진_테크스킨


양털 후리스 이어 머프 모자 역시 골프와 데일리룩으로 착용할 수 있다. 귀와 볼을 감쌀 만큼 부피가 큰 이어 머프를 적용했다. 양털을 연상시키는 소재를 사용해서 멋스러우면서 따뜻함을 강조했다. 스트랩을 달아서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차콜, 블랙, 아이보리, 베이지 등 네 가지 컬러가 있다.


리버시블 트루퍼 모자. 사진_테크스킨


리버시블 트루퍼 모자는 귀와 볼, 입까지 따뜻하게 덮는 이어 머프가 특징이다. 특히 뒤집어서 착용하면 전혀 다른 느낌의 모자로 연출할 수 있다. 블랙, 네이비, 그린 등 세 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패딩 귀달이 캡. 사진_테크스킨


패딩 귀달이 캡은 마스크 탈부착이 가능한 이어 머프 캡이다. 추위가 절정일 때는 눈을 제외한 얼굴 전체를 따뜻하게 감쌀 수 있다. 따뜻할 때는 양 날개를 위로 올려 고정할 수 있다. 따뜻한 패딩 소재를 사용해서 보온 효과를 극대화했다. 블랙, 그레이, 카키 세 가지 컬러가 있다.


김주옥 기자 jjuogi@naver.com


출처 : 골프이슈(http://www.golfissue.com)

조회수 6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