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테크스킨과 따뜻한 라운드하세요”

입력 2022.11.23 10:00


테크스킨 FW 컬렉션 할인 행사 진행

테크스킨이 FW 컬렉션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한다. 사진_테크스킨


테크스킨이 FW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제품은 따뜻한 라운드 필수품인 퍼 이어플랩 골프모자, 와펜로고 패딩 버킷햇, 넥워머, 비니 등이다. 테크스킨 공식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할인, 1+1,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뒤따른다. 버킷햇+넥워머 세트 할인, 퍼 이어플랩 골프모자 구매 시 비니 증정, 비니 1+1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테크스킨 공식 쇼핑몰(https://www.techskin.co.kr/main/index.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크스킨이 FW 컬렉션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한다. 사진_테크스킨


퍼 이어플랩 골프모자는 머리와 뒤, 목덜미를 따뜻하게 덮어준다. 남성용, 여성용으로 출시됐다. 남성용은 블랙 두 가지, 여성용은 핑크, 그레이, 베이지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테크스킨이 FW 컬렉션 출시 기념 할인 행사를 한다. 사진_테크스킨


버킷햇은 프리사이즈에 폴리에스터를 소재로 제작했다. 그레이, 카키, 화이트, 블랙 등 네 가지 컬러이다. 목을 따뜻하게 감싸는 넥워머는 프리사이즈에 겉감과 안감 모두 폴리에스터를 사용했다. 그레이, 카키, 화이트, 블랙 컬러로 구성됐다. 비니는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서 좋다. 프리사이즈에 레드, 그린, 네이비, 블루, 핑크, 오렌지, 그레이, 옐로, 화이트, 블랙 등 다양한 컬러로 구성해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영일 기자 golfissue8790@naver.com





조회수 21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