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핫 아이템, 썬마운틴 골프백 3종



BOOM 4way스탠드백. 사진_엑스넬스인터내셔널


지난해 국내에 론칭한 썬마운틴 골프백이 골퍼들에게 매력을 뽐내고 있다. 썬마운틴은 지난 1981년 설립된 40년 역사의 골프용품 제조사다. 골프백, 골프카트, 기능성 의류 전문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우리나라의 골프용품 유통기업 엑스넬스코리아가 지난해 8월 엑스넬스인터내셔널을 설립하고 썬마운틴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






BOOM 4Way스탠드백

비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된 세계 최초의 골프백이다. 기본 장착된 컨트롤러를 통해 4시간 동안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다. 4분할 구조의 8.5인치 스탠드백으로 나일론과 폴리에스터를 사용해서 내구성이 뛰어나고 관리가 편리하다.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된 골프백. 사진_엑스넬스인터내셔널


블루투스 스피커의 사용 시간을 늘려주는 휴대용 보조배터리가 내장됐다. 터치가 가능한 투명 포켓은 스마트기기를 더욱더 편리하게 사용하게 한다. 벨로어 안감 소재를 사용한 포켓부터 12개의 포켓이 다양한 물품의 수납을 돕는다. 완벽한 방수 기능 등 우수성을 입증받아 골프다이제스트 골프백 부문 핫리스트에 선정됐다.



H2NO 라이트 골프백. 사진_엑스넬스인터내셔널

H2NO 라이트 골프백

14개의 클럽 분할 수납, 7개의 기능성 포켓, 2개의 스마트 스트랩, 우수한 방수 후드 커버가 특징이다. 그리고 골프백을 편리하게 멜 수 있는 Zero-G 시스템의 힙벨트를 장착했다. 골프다이제스트 골프백 부문 핫리스트에 선정됐다.



C-130 카트백. 사진_엑스넬스인터내셔널


C-130 카트백

카트백 중에서 가장 잘 팔리는 모델이다. 14개의 클럽 분할 보관, 안정적인 카트 스트랩 고정장치, 13개의 기능성 포켓, 스마트 스트랩 시스템, 우수한 방수 후드 커버를 채택했다. 골프다이제스트 골프백 부문 핫리스트에 선정된 모델이다.





김영일 기자 golfissue8790@naver.com



조회수 55회
bottom of page